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이 없는 교회는 멸망할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회개할 기회는 있다
    말씀 나눔 2022. 8. 31. 16:39

     

    요즘 사람들은 하나님의 창조 질서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모기 유전자 조작
    https://www.ytn.co.kr/_ln/0105_202204260218449056

    예수님 께서는 마지막 때에 노아의 때처럼 자신들이 왜 심판 받는 지 그 이유를 알지 못하고 멸망할 것이라고 하셨는데 그때가 지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벧후 2:5 옛 세상을 용서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의를 전파하는 노아와 그 일곱 식구를 보존하시고 경건하지 아니한 자들의 세상에 홍수를 내리셨으며

    창세기 6:3 그들의 날은 백이십 년이 되리라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의 죄가 세상에 가득참을 보시고 악한 자들을 심판하시게 됩니다(창 6:2, 창 6:5).

    노아의 가족 이외 하나님의 백성이 될 자격이 있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당시는 악한 세상이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천사와 사람이 범죄함으로 이런 일이 벌어졌다고 하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창 4:26 – 셋의 후손이 세상 사람과 동화되어 하나님을 잊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신 것은 진정한 하나님의 백성을 얻기 위함 이였습니다. 

    말라기 2:15 그에게는 영이 충만하였으나 오직 하나를 만들지 아니하셨느냐 어찌하여 하나만 만드셨느냐 이는 경건한 자손을 얻고자 하심이라 

    노아의 홍수 심판 때에는 하나님의 백성이 겨우 8명 이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 때에 이르러 그에게 씨의 축복을 하십니다. 아브라함과 같은 사람을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고자 그에게 축복을 하신 것입니다. 

    이는 혈통이 아니라 하나님의 백성의 모형을 아브라함으로 보여 주신 것입니다.

    아브라함의 순종을 보십시오. 그의 아버지 데라는 이방신을 섬기던 사람 이였습니다(수 24:2).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그 모든 것을 버리고 하나님께 순종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은 말씀이 육신 되어 오신 예수님 곧 성경에 기록된 말씀보다 자신을 먹이고 양육한 사람을 따르기를 좋아합니다. 

    이 사람은 절대 잘못된 것을 우리에게 주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이 하나님 사랑을 뛰어 넘었습니다. 

    이것은 명백한 우상숭배입니다. 

    여러분 사탄의 미혹은 성령의 눈으로만 분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밤에게 정복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여러분 등불의 불이 꺼져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 마음에는 이미 성령님께서 내주하고 계십니다. 

    삼손이 계속 죄를 지었으나 성령님께서는 떠나지 않으셨습니다. 

    그러나 나실인의 표인 머리를 삭도를 하는 순간에 성령님께서는 떠나셨습니다.

    삼손은 자신에게서 성령님이 떠나신지도 몰랐습니다. 

    그는 하나님보다 사람의 아름다움에 빠져있었습니다. 

    성령님과 늘 교제하는 사람은 내 마음속에 세상의 것보다 하나님께서 가장 높이 계십니다. 

    또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 우리 이웃을 사랑함으로 우리 안에 계신 성령님과 늘 교제합니다. 

    성령이 내 안에 계신 증거 그 첫째는 내 안에 사랑이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발람은 술사로 여러 신과 겸하여 하나님을 믿는 자였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자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멸망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의 안에는 성령님께서 내주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하나님 사랑보다 재물에 눈이 멀어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사람은 그의 열매로 알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내가 어떻게 저 사람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할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주님의 일을 할 수 있을까? 

    고전 10:31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여러분은 누구와 주로 먹고 마시나요? 바로 가족 친구 친척 일 것 입니다.

    그 사람부터 전도하십시오. 그리고 교회 안에 있는 형제 또 그 교회의 지체가 되고자 하는 사람을 이단으로 의심해서 배척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복을 주시려고 여러분을 시험 하셨듯이 성도 모두를 시험하십시오. 그러면 이단은 자연히 걸러질 것입니다. 

    의심하는 차가운 마음이 아니라 그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성도들을 사랑으로 시험하십시오.  

    그러면 자연히 이단들이 들어나지 않겠습니까? 그들 안에 성령님이 내주 하지 않으심으로 그들 안에 근심이 들어나지 않겠습니까?

    가롯유다 처럼 그의 본성이 들어나지 않겠습니까? 예수님을 위해 자신을 온전히 들이는 사람을 지적하지 않겠습니까?
    또 성령님께서 그의 죄악을 친히 들어 내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저는 어제 고통 가운데 주님께 기도를 들이고 근심 가운데 잠이 들었습니다. 

    꿈 속에서 저는 어느 곳을 향해 직진으로 걷고 있었습니다. 

    그때 좌편에 한 야외 운동장이 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관중석이 보였습니다. 

    그때 마음에서 그 곳에 가야 한다는 주님의 명령이 들리는 듯 했습니다. 

    제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그 야외 관중석 어딘 가에 전에 알던 교회가 있다는 것을 마음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가까이 가보니 그곳에 20명 남짓 되는 사람이 찬송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 두 사람은 인도자로 보였는데 그 사람은 저를 알고 있는 듯 했습니다. 

    그 사람에게서 나오는 미움의 감정을 마음을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두 명은 그 감정을 표정으로 분명히 표현했습니다. 

    그때 저는 저의 의지와 관계없이 그 두 명의 주위를 돌며 그 둘을 축복해주었습니다. 

    그때 성도 두 명의 마음을 읽게 되었고 그들에게 가서 말을 했습니다. 

    “왜 당신들은 서로 사랑하지 않고 있습니까?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라고 말하고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이 꿈을 전해야겠다는 마음이 강하게 들어 이렇게 급하게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늘 교회에서 전해 듣는 말이지만 지금 제가 전하는 사랑의 그 의미가 다릅니다.

    교회 안에 인도자나 성도들이 주님 안에서 사랑이 없다면 그들이 돌이킬 수 있도록 권면하십시오. 

    최소 3번 하십시오. 그래서 회복되면 그곳에 남아 있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떠나야 합니다. 

    ‘주님의 안에서’ 라는 말은 주님의 말씀 안에서 사랑이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이 사랑은 단순히 교회가 화목하고 평안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입은 교회만이 이 악한 세상 속에 방주가 되어 여러분을 구원할 수 있습니다. 

    제가 글로 제 심정을 다 표현할 수 없지만 이것은 긴급하고 절실합니다. 

    세상의 두려운 소식과 뉴스는 사실도 있을 것이고 거짓도 있을 것 입니다. 

    그것은 보이는 징조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여러분을 살게 할 수는 없습니다. 

    미련한 다섯 처녀처럼 되지 마십시오.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랑을 회복하십시오. 그 사랑이

    여러분의 눈을 뜨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길을 인도할 것입니다.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여러분이 직접 성령님을 만나십시오. 
    그런 교회에 모이기를 힘쓰십시오. 

    아직 회개할 기회가 있는 교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시간은 많지 않습니다. 

    여러분 두려워 하지 마시고 자신의 교회에게 전하십시오. 
    작은 죄를 두려워 해야 하듯 작은 주님의 일을 성실히 하십시오. 그러면 크신 일을 여러분에게 맡기실 것입니다. 

    마태복음
    28:17 예수를 뵈옵고 경배하나 아직도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28:18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우리 주 오직 유일한 길 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과 함께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Designed by Tistory.